원래 책에 욕심이 많았습니다. 정말요...

학교댕길땐 웰케 책을 많이 샀는지... 장편소설도 다 사고, 철학책, 역사책, 소설책....

방에도 큰 책장 두개에 책이 가득 꽂혀있는데 방이 협소하다 보니 보는 책들은 가까운데 안보는 책들은 구석에 아님 책장 위에 놓구 먼지만 쌓이게 하고 있는데요...

항상 원하던 집은 슈퍼맨에 나오는 그 도서관 기억하시는지요... 가운데 풀장이 있었나요? 홀 벽을 둘러싼 몇층으로 된 선반에 층층이 책이 쌓여있고 그 바로 앞으로 사다리가 있던...

그러다 오늘 여러가지 좋은 디자인의 책장을 봤습니다. 와~ 눈이 즐겁더라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Bibliochaise는 모든면을 책장으로 만든 매우 호화스러운 안락의자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Fishbol사(社)의 Bookseat 입니다. 괜찮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인병으로 만든 책장 입니다. 저 전선은 뭘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밤에 불을 끄고 전원을 올리니 괜찮은 조명 역할도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 검은색 선반은 Magnetique 라는 조정 가능한 선반입니다. 아래 사진은 Storyline 이라는 이름이 있는 선반이네요. 마치 음악의 파장을 형상화한듯... 책장으로 써도 되고 뭐 여러 용도가 가능하겠네요.. 320불 이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글루를 본따서 일본에서 만든 책장입니다. 비슷한가요? 안에도 들어갈 수 있겠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로로 균형을 맞춰서 만든 책장입니다. 멋지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리스마스 트리 같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공간절약은 어떠신가요? 사다리가 좀 필요하겠는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용기만 있다면 따라할 수도 있을듯 하네요... 숨겨진 책장? 은폐된 책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입니다. 계단에다가 도서관처럼 책을 진열해 놨네요.... 와 부러워라... 내방엔 네모난 책장 두개가 달랑인데....

몇개는 쉽게 따라할 수 있을듯 한데요? 한번 시도를?

'잡동사니 짤방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우디에서 생긴일  (0) 2008.04.30
이혼전문 변호사의 명함  (0) 2008.03.20
조상님들 칸지 대폭발  (0) 2008.02.25
에리카김  (0) 2008.02.25
000  (0) 2008.02.17
Posted by fishingki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