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둥신이 어떻게 포지션을 정하는지 관심을 안뒀었는데...

어제 채팅했다는 정보가 있었습니다.

저번에 풋 매도한다는 신탁 이후 계속 콜장이 이어져서

정말 풋을 매도 했는지 의구심도 많이 들었었는데....

그 결과는 저도 잘 모르겠고....

아래는 채팅 내용 퍼왔습니다.

로그인이 성공했습니다.
로엔그람: ㅎㅎㅎ
리틀피그렛: 오호
로엔그람: 피그렛아
로엔그람: 둥신이 강림했다
리틀피그렛: 하이요~
리틀피그렛: 넵넵
둥글게: 제 블로그 링크라니?
리틀피그렛: 오호
Muffin: 여기서 글 편하게 올리시면 되잖아요
로엔그람: 너가 좋아하는 둥글게
리틀피그렛: 둥신님 반갑습니다^^ ㅋ
Muffin: 둥글게 블로그 이글루스인가?
둥글게: 네
로엔그람: 둥글게야
둥글게: 네
로엔그람: 너
Muffin: 그 블로그 옆에 아래쪽에 링크시켜놨거든요
둥글게: 네
로엔그람: 재작년인가?
둥글게: 아 ㅎㅎ
로엔그람: 작년에
둥글게: 네
Muffin: 헤헤
로엔그람: 승리의 현대제철 이라고
로엔그람: 글쓴거 기억나냐?
둥글게: 잘모르겠어요 ㅠㅠ
리틀피그렛: 클클
로엔그람: 너가
리틀피그렛: 현철 ㅋ
둥글게: 현대제철 매수한 적은 기억나요 ㅎㅎ
로엔그람: 그 글쓸때
로엔그람: 내가
로엔그람: 15프로 수익이었어
로엔그람: 지금
로엔그람: 마이너스 26프로야
둥글게: 아....ㅠㅠ
로엔그람: 지금까지 홀딩이다
둥글게: ㅎㅎ
리틀피그렛: 아..
로엔그람: ㅎㅎㅎㅎㅎ
불패신화: 헛
리틀피그렛: 오늘 사람 없어서 주갤서 찌질댔는데
불패신화: 둥글게씨다
리틀피그렛: 둥신님 오셨었군화 ㅠ
불패신화: 하이
둥글게: 네안녕하세요
로엔그람: 각자 내일 먹을거나 좀 찾아보자
불패신화: ㅋㅋㅋㅋ
리틀피그렛: 숙자횽은 안오심?ㅋ
불패신화: 우리 다갤에 오신거 환영함
로엔그람: 내일 먹을만한 종목이 머가 있으려낭
리틀피그렛: 클클 월컴 둥글게님~
제동빠™: 둥글게 횽은 지금 파생함?
둥글게: 내일 장열리는군요 ㅎ
불패신화: 앞으로 자주와주삼..
로엔그람: 둥글게 시간나면 여기 자주와라
둥글게: ELW해요 ㅎㅎ
둥글게: 네 ㅎㅎ
로엔그람: 적어도 무개념 병신들은 안옴
제동빠™: 올
불패신화: 화요일날 안열리는게 아쉽당
리틀피그렛: 요홍~
제동빠™: 종목은?
리틀피그렛: 저도 ELW 하핫
둥글게: ㅎㅎ
Muffin: 둥글게~~ https://user.daum.net/findid/findID.daum 여기 들어가서
Muffin: 주민등록번호로 조회해봐
[조이하드] <무료 다운로드 전원 제공>
제동빠™: 홀딩한 거 있으삼?
둥글게: ?
둥글게: 아뇨 ㅎ
Muffin: 다음 아이디 까먹었다고 해서..ㅎ
제동빠™: 무포?
둥글게: 그냥 이렇게만 들어올꼐요 ㅎㅎ
Muffin: 아~
리틀피그렛: 클클
Muffin: 암튼 자주만 와요..ㅋㅋ
리틀피그렛: 심심하실때 담소 나누시라능 ㅋ
둥글게: 네 자주올꼐요 ㅎㅎ
Muffin: 헤헤ㅛ
제동빠™: 낼 ELW 매매할 거임?
둥글게: 잘모르겠어요 ㅠㅠ
리틀피그렛: 아참
리틀피그렛: 둥글게님은 나이가?
제동빠™: 대딩이삼
리틀피그렛: 저랑 동년배신가?
리틀피그렛: 21인데 ㅎ
둥글게: 20이에요
리틀피그렛: 아하~
둥글게: 빠른91이라서 19살이긴하지만 ㅎㅎ
리틀피그렛: 일찍 경제에 눈을뜬!
대화명 변경 - Muffin -> 노숙자김모씨
리틀피그렛: 난 빠른 89 크극..
둥글게: 안녕하세요
둥글게: ㅎ
리틀피그렛: 숙자횽이셨군화 ㅋ
노숙자김모씨: ㅎㅎ
노숙자김모씨: 헤헷
리틀피그렛: 아 ㅋㅋ
리틀피그렛: 어제 오늘 책 죽어라 봤다는
노숙자김모씨: 아마도 둥글게와 이렇게 조용히 애기할 수 있는곳도 또 없을듯
리틀피그렛: 엘리어트 파동이론책, FX책.. 켄피셔 책들 ㅠㅠ
불패신화: 노숙횽  디시에서 사람모으는글 봤다능ㅎㅎ
리틀피그렛: ㅋㅋ
리틀피그렛: 나두 그거보고 왔음 ㅋ
노숙자김모씨: 어떤글? 집합?
불패신화: 호객행위에 약간 일과견이있다느
불패신화: 나 호프지하면
불패신화: 나중에 호프집도하면 도와달라능
불패신화: 같이 동업정신
리틀피그렛: ㅋㅋㅋ
리틀피그렛: 호객의 최고봉 ㅋ
불패신화: 디시도 가는구낭..
노숙자김모씨: ㅎㅎㅎ
리틀피그렛: 아 오늘 다겔에 횽들 없어서





이상.
Posted by fishingkim
,